Naturezymes 대표-복합활성발효효소배양물

여러분께 NATUREZYES의 인체정화 프로그램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우리 몸의 모든 생명의 불꽃은 체내 원형엔자임의 활동에 달려 있습니다. 원형엔자임은 인체에서 일어나는 모든 생화학 반응을 촉매하는 생리활성물질입니다.

우리 몸은 100조개의  세포로 구성되며 ,1개당 매분 100만회의 화학반응이 일어납니다. 우리 몸은 화학반응으로 생명 에너지를 일으키는 커다란 공장인 셈이며, '건강'은 몸이라는 화학공장의 시스템이 순조롭게 가동되는상태를 말합니다. 이렇게 중요한 일련의 화학반응을 일으키는 촉매가 바로 효소입니다. 한마디로, 효소는 생명을 원활하게 처리하는 작업원과도 같습니다. 운전하는 차에 배터리가 없으면, 가솔린이 연소되지 않듯이 효소가 없으면, 탄수화물도,단백질도, 지방도 에너지로 전환되지 못해서 생명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하웰박사(Edward Howell ,1896-1986)는 효소를 생명의 빛이라고 부르며, 효소 영약학을 창시 하였습니다.     '질병은 왜 발생하는가?'원론적인 질문에 대해 '효소 부족이 질병을 일으키며, 난치병은 극단적인 효소 부족이 원인이라고 답을 찿아 냈습니다. 수명을 결정하는 요인에 대해서도 언급했는데 , 자신이 어쩌지 못하는 운명으로 받아들이는 수명에 대해서도 이렇게 말했습니다. "수명은 체내 효소의 양에 좌우된다" 즉,몸이 가진 효소의 양에 따라 수명이 길어지기도 하고,짧아 지기도 한다는 내용입니다. 

우리는 체내 효소를  아끼지 않고 , 인스턴트 식품, 냉동식품, 화학조미료,화식등의 섭취와  가중한 스트레스로  효소를 낭비하는 식생활과 생활습관을  갖게 되었습니다. 체내 대사효소가 부족한 결과 인체의 항상성이 무너지면서 우리 몸이 여러가지 대사질환에 노출되는 위험한 상황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그럼, 우리는 체내의 원형엔자임을 어떻게 보충할 수 있을까요?

복합활성 효소배양물(MFC)을 체내 원형엔자임의 원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복합활성 효소 배양물(MFC)은 생약류와 곡류, 해조류, 버섯류, 과일류를 종균과 함께 배합하고, 여러 조건을 달리하여 3차에 걸쳐 발효하게됩니다. 이때 인체에 가장 적합한 온도,습도,시간,공기,종균등의 최적의 발효배양을 위한 저온저압 발효 숙성,저온 건조 기술 특허공법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공법 3차 발효과정을 통해  자연의 먹거리는 우리 인체에 유익한 복합활성효소 배양물로 다시 태어나게 됩니다. 이러한 과정으로 발효된 복합활성 효소 배양물(MFC)은  우리 몸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하는 원형엔자임의 원료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Clinical Health Recovery (CHRP)프로그램은 일정기간 복합활성효소 배양물의 식단을 섭취함으로 불필요한 누적된 독소를 배출하고,우리 몸의 원형엔자임 효소를 활성화 시킴으로 인체가 지닌 자기정화및 자연치유력이 향상되어 면역력과 항상성이 극대화되게 하여 우리 인체가 스스로 건강을 지키도록 도와주는 자연요법(naturopathy) 건강 프로그램 입니다. 식생활과 정신적인 스트레스등으로 몸 상태를 이해하며, 유기적인 연결을 중요시하여, 원인요법과 근본을 생각하도록 합니다. 자연요법의 창시자 히포크라테스가 "과식이 원인인 질병은 공복으로 치료한다" "음식이 약이고, 약이 음식이다" 라고 말한 대로 우리 몸의 자기정화 능력과 자연치유력에 기본을 두는 것이 바로 Clinical Health Recovery (CHRP) 프로그램입니다.


Clinical Health Recovery (CHRP) 자연요법에는 놀라운 발효 바이오 최첨단 과학의 힘과 우리 인체가 스스로 우리 몸을 회복시키는 능력이 있다는 비밀이 숨겨져 있습니다.

 

이제 120세시대를 사는 우리에겐 건강한 삶을 준비하기 위해 누구에게나 Clinical Health Recovery (CHRP)프로그램은 필요한 현실입니다.

건강한 삶은 가장 우리에게 필요한 행복의 기본 조건입니다.

Clinical Health Recovery (CHRP)프로그램으로 활기찬 삶, 젊어지는 나로 회춘하는 기회를 갖게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Happier, Healthier, Youthful You!

 

Naturezymes C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