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urezymes 대표-Clinical Health Recovery Program

Clinical Health Recovery(CHRP) 프로그램은 일정기간 소화기관의 휴식을 주면서, 복합발효 효소배양물(MFG)을 섭취하여 불필요한 누적된 독소를 배출하고, 우리 몸의 대사효소를 최적으로 활성화시켜 인체가 지닌 자기 정화및 자연치유력을 향상시켜 주는 원리입니다.

Clinical Health Recovery꼭 필요한 복합활성 발효 효소 배양물(MFC)은 생약류와 곡류, 해조류, 버섯류, 과일류를 종균과 함께 배합하고, 여러 조건을 달리하여 3차에 걸쳐 발효하여 만들어지게 됩니다. 여기서의 조건은 온도,습도,시간,공기,종균등 최적의 발효배양을 위한 제어를 말합니다. 저온저압 발효숙성, 저온건조 최첨단 바이오기술은 MFG를 우리의 상상을 초월하는 유익한 성분으로 만들어지게 하여 오염된 인체를 스스로 낫도록 도와줍니다.

MFG가 우리 몸의 기술자가 되어 우리 몸 곳곳을 수리, 균형, 발란스,충전,보충등 최선을 다 할수 있도록, 몸과 마음과 정신(의지)이 함께 노력해야 합니다. 소화기를 휴식시켜주며 , 충분한  물을 먹고, 운동을 해 주고, 충분히 잠을 자고, 복식 호흡을 하며, 햇볕을 보며, 유익하지 않았던 습관을 절제하며, 우리 몸의 온도를 따뜻하게 유지하며, 스트레스를  조절 하며, 매사에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도록 노력을 함께 해 주어야합니다. 이때 우리는 Lifestyle Change를 할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됩니다.

 "우리 몸에는 100명의 명의가 살고 있다"고 의학의 아버지인 히포크라테스가 말한대로, 우리 이제 여러분 몸의 의사가 살아나도록  CHRP 숄루션이 여러분을 도와드리겠습니다.

 120세까지, 건강한 삶을 위해 아프지 않고, 아름다운 기억을 가지고 노년에 좋은 시간을 가족들과 친척들과 이웃들과 나누며  즐거운 취미와 보람있는 일을 계획하며, 운동과 햇빛 맑은 공기,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몸에 유익한 섭생으로 , 에너지 넘치는 활기찬 하루, 하루를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건강한 삶은 우리 행복의 기본 조건입니다.

Clinical Health Recovery (CHRP)프로그램이 여러분 건강의 회복의 기회이며, 나아가 회춘을 경험하시는 여러분에게 라이프에 꼭 필요한 즐거운과정이 될 것입니다.

CHRP 숄루션으로 더  Happier, Healthier, Youthful You! 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aturezymes CEO